수면 무호흡 팁으로 더 나은 수면

수면 무호흡 팁으로 더 나은 수면

수면 무호흡 팁으로 더 나은 수면

잠도 안 잔 것 같은 기분으로 일어나니? 너의 파트너는 너의 코골이에 대해 불평했니? 코고는 소리로 깨우기도 하는가? 수면무호흡증을 앓을 수도 있지만, 이건 괜찮아.

아래 글은 도움을 준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서도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그만두는 것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은 모두 기도 근육을 이완시켜 코를 골게 하고 수면 무호흡 증상을 더한다.

이런 것들을 피하면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맞춤 제작된 마우스 가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특히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개인에게 집중된다.

이것은 CPAP를 사용하는 대신 잘 작동하는 것이고, 더 편안하다.

연조직은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는다.

수면 마스크 착용을 포함한 치료 계획을 따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수면 중에 CPAP 마스크에 익숙해지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CPAP 치료가 효과가 있으려면 하루 최소 4시간 이상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밤새도록 그것을 사용하도록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적어도 4시간 동안 그것을 켜두어라.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아이가 어떤 증상을 보이면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ADHD와 유사할 수 있으므로, 진단을 내리기 전에 의사가 모든 원인을 조사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위험한 질환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확실하게 갖고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은 가족력뿐 아니라 의료기록까지 분석해 신체검사를 한다.

또한 수면 연구가 수행될 수도 있고 심지어 수면 전문가가 여러분을 치료하는 의사가 여러분의 상태가 더 멀리 볼 수 있을 정도로 심각하다고 느낀다면 권할 수도 있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조차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말할 아내도 남편도 없다면 밤에 숨을 멈추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잠자는 동안 간단한 캠코더를 사용하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비디오 시스템을 설치하든 또한 오디오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만드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CPAP 기계를 사용할 때 밤에 입이 많이 열리는 경우 턱끈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턱끈은 입을 다물 수 있는 천의 끈이다.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입이 열리면 CPAP 치료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 간단한 치료법을 시도해 볼 만하다.

CPAP 장치를 사용하여 여행할 때마다 의료 ID를 가져오십시오.

그 이유는 당신이 반드시 병원으로 옮겨져야 한다면, 당신을 도와주는 직원이 당신이 수면 무호흡을 위해 CPAP 기계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신분증에는 CPAP에 사용하는 압력 수준 설정을 포함하여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몇 달 동안 노력했지만 항상 부족했다면, 여러분은 의사와 진지한 대화를 하고 싶을 것이다.

전통적인 치료 대안의 혜택을 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편도선을 제거하거나 기도를 넓히기 위해 수술에 의존할 수 있다.

코 스프레이는 코를 골게 할 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일시적으로 기도가 풀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비강 스프레이는 야간 호흡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자극이 발생하고 부비동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항상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약사와 대화하십시오.

수면 무호흡 진단을 받으려면 항상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하지만,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자가 치료 방법이 있다.

체중을 줄이거나 담배를 떨어뜨리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또한, 취침 직전에는 술, 큰 식사, 카페인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데 큰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것은 매우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는다.

이제, 여러분은 오랜만에 좋은 밤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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