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영양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과 매일 일하는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미네랄과 비타민이 안에 있는지 보기 위해 음식의 포장의 라벨을 스캔합니다.
그런 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영양분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짧은 기사는 인체가 원하는 영양분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세요.
매일 매일 매일 과일과 채소를 5-7인분씩 약간의 단백질처럼 맛있게 먹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가 선택입니다.


단단한 뼈의 개발 및 관리를 위해 칼슘을 선택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칼슘을 섭취하기 위해 인체를 훨씬 더 많이 준비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은 과정 중에 많은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할 것입니다.
태양열로 나가거나,
식이요법 보조제를 얻거나,
강화된 식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를 어떻게 섭취하는지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 안의 칼슘의 흡수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Solar와 우유는 두 가지 비타민 D의 훌륭한 원천을 묘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밖에서 우유나 조개껍질을 먹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먹어야 합니다.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데 환상적이어서 뼈가 쉽게 부러지지 않습니다.


Iron은 건강한 진홍색 혈액 세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미네랄입니다.
이 세포들은 여러분의 몸 전체로 산소를 운반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녀들이 신사들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한다는 사실 때문에,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비타민 건강 보조제들은 철의 범위를 증가시켰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호흡에 대한 걱정이나 기진맥진증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철분 결핍증을 가지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nn 음식물 라벨을 보면 일부는 만족할 수 있지만,
여러분을 만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연적인 비타민을 얻기 위한 몇 가지 멋진 전략과 그것들이 왜 중요한지를 발견했어요.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관찰할 수 있게 해주고 일상 생활을 증진시킬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2018/08/07 15:36 2018/08/07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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