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침으로 출혈을 이전의 요인으로 삼으세요

대부분의 작업자는 일반적으로 임신 중이거나 출산 중에 치질을 경험합니다.
인간의 후방에 있는 정맥의 압력이 클 때 치질은 두드러진 결과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계속 침묵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이 기록을 검토하여 이 상태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고 이 상태를 멀리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치질이 여러분에게 문제가 된다면 항문 위치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화장지보다 더 편하고 깨끗한 우월한 촉촉한 물티슈를 사용하세요.
시츠 욕조를 갖는 것은 치질에 의한 부기와 고통의 결과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열탕에 최소한 20분 동안 담가두세요.


치질에 걸렸을 때 편안함과 편안함에 대한 가능성은 다릅니다.
매일 10분 동안 시츠 목욕탕에 앉아 보세요.
또한,
공간에는 즉시 사용되는 냉간 압축기 같은 것이 아마도 구조될 것입니다.


자주 치질에 걸리면,
반드시 필요한 물을 다 마시고 있어야 합니다.
수분이 적절하게 남아 있으면 스툴이 부드러워집니다.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와 알코올 음료를 극도로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고려 안하든 간에,
여러분은 명성 있는 치질 치료를 받기 위해 부엌보다 멀리까지 모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스 팩처럼 간단하게 무언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치질에 자주 걸리는 자극과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얼음 팩을 사용하세요.
치질 바로 주변에 위치한 얼음 팩은 염증을 낮출 수도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은 치질 통증과 부기를 유발하고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문 스트레스의 증가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겪은 것을 아래에 적용하고 회피 전술을 만들어 낸다면,
혹은 여러분이 지금쯤 치질로 참아낸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이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적거나 그것을 돌보기 위해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018/08/15 14:15 2018/08/15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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