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 달링 또는 악마?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 달링 또는 악마?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 달링 또는 악마?

페이스북은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다.

매일 수백만의 사람들이 가입하고 거기에 이미 수억명이 가입하고 있다.

사업이 잘 안 되면 페이스북을 통해 사업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검토해야 하는 이유다.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의 게시물을 항상 어조와 정신으로 전문적으로 만드세요.

소셜 미디어가 캐주얼한 플랫폼을 제공하지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항상 전문적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그렇게 볼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몇 개 사는 것을 고려해봐.

정기적인 포스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한정된 금액만을 할 수 있다.

구매한 광고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눈에 띄는 페이지를 만들어 당신의 사업과 제품을 페이스북에서 성공적으로 마케팅하십시오.

깔끔한 비주얼을 올리거나 색상을 추가한다.

이것은 가장 많은 고객을 끌어 모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훌륭한 콘텐츠 공유 도구다.

친구들과 수다를 떠는 것이 다가 아니다.

또한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좋은 장소다.

이렇게 쓰세요.

실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고 다른 채널의 블로그 게시물을 Facebook 페이지로 홍보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많은 교통량을 가져다 준다.

페이지 대신 그룹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더 나은 상호작용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다.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가치 있는 내용을 올리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즉시 흥미를 잃는다.

업데이트를 유용하거나 교육적이거나 즐겁게 유지하십시오.

Facebook Insight를 활용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을 위해 독점적인 쿠폰, 샘플 또는 큰 거래를 제공하라.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지가 좋아질 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입력”하는 것에 대해 사람들에게 독점적이고 무료한 것을 제공해보라.

개인 선물이든 추첨을 할 기회가 되든 흥분을 자아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아마 버튼의 빠른 클릭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방문객들이 팔로워가 되도록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팬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특정한 내용을 숨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의 일부가 당신의 팔로워들만이 볼 수 있도록 숨겨져 있다면, 당신은 많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페이지를 장벽을 두지는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SEO와 다른 마케팅 방법을 통해 그 누구도 끌어들이기 어려울 겁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그곳은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고 당신과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미팅 장소가 될 수 있다.

페이스북은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교류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단지 가지고 있다고 하기 위해서 그것을 창조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고객들에게 말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는가? 아니면 다른 이야기를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가? 매출 증대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갖는 것과 고객을 곁에 둘 수 있는 페이지를 갖는 것은 차이가 있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기회가 많다.

이 충고를 읽고 나면, 여러분은 바로 이 아이디어들을 사용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컴퓨터를 켜고 지금 Facebook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