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urn Back: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Your Surn Back: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Your Surn Back: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허리 통증은 앓는 사람마다 증상이 다르다.

한 곳에서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낀다고 신고하는 사람도 있고, 등 전체에 일반화된 뻣뻣함을 신고하는 사람도 있다.

허리 통증은 누구에게나 공원의 산책은 아니지만, 뒤따르는 충고를 사용하면 훨씬 쉽게 대처할 수 있다.

밀린 약속은 빨리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그 사이에 고생이 많을 것이다.

많은 이재민들에게는 어떤 부상이라도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리기 편하다.

이렇게 누우면 등에서부터 다리를 거쳐 내려가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이 줄어든다.

허리의 통증을 무시한 것은 실수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몸의 고통을 무시한다.

그들은 고통을 떨쳐버리려고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무시하려고 할 수도 있다.

고통 속에 있을 때 너무 많이 움직이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천천히 먹어라.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알아내고 더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다.

If the pain decreases, most likely the injury was minor.

If your pain does not go away or gets significantly worse, go see your doctor to find out what the problems is and how it can be treated.

When you rest for more than two days, you run the risk of not addressing and curing the problem.

In addition, it is possible for you to make the problem worse with muscles that start to atrophy further.

As much as possible, do not stress the same group of muscles repeatedly.

Repetitive tasks can be especially aggravating, so try to take breaks as often as possible.

Make sure you switch the way you are standing and move around frequently.

Make sure that you have good posture to prevent back pain.

A lot of folks incorrectly assume that only rigorous physical actions serve as the cause of a back injury.

Sitting stooped over a computer all day long can eventually cause damage to your back muscles over time.

Try not to slouch while completing your housecleaning chores.

If you are always bending over when you are vacuuming you will cause your back to hurt.

Stand tall and straight while you move the vacuum using leg muscles rather than your back.

쉬는 시간에 돌아다니면서 낮 동안 등을 보호하십시오.

규칙적인 시간 동안 다리를 뻗음으로써, 여러분은 또한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있는데, 이것은 요통과 다른 누적된 압박부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장애나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당신의 등에 대한 수술을 추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술은 다른 방법이 완화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만 권장된다.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한 조건과 부상에 대한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수 있다.

똑바로 앉아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필요 없는 척추에 부담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나 다른 어떤 것을 위해 오래 앉아있어야 한다면, 지지하고 편안한 의자를 가져라.

운동공 위에 앉으면 허리를 강하게 유지하고 자세를 개선할 수 있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춥거나 열을 이용한다.

얼음 팩은 국소적인 통증과 염증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열은 또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을 펌핑하여 치유를 촉진하는 작용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중에는 난방 패드, 따뜻한 목욕 또는 전기 담요가 있다; 이것들 중 어떤 것도 시도할 때 조심하고 잠들지 말아라.

요통은 다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며, 어떤 요통 증상도 다른 증상보다 낫거나 더 나쁜 것은 아니다.

허리가 아프면 하루 종일 망칠 수 있어.

요통을 다룰 때는 이 글에 제시된 충고를 사용하여 인생을 계속 살아갈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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